기업뉴스

GS ITM-시큐아이, 보안 사업 협력 추진

이종현
왼쪽부터 정보영 GS ITM 대표,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
왼쪽부터 정보영 GS ITM 대표,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GS ITM은 시큐아이와 보안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안 사업과 관련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구축, 신규 사업기회 발굴, 보안 서비스 기반의 디지털 전환 지원, 상호 기술 협력 등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시큐아이는 국내 네트워크 방화벽 1위 기업이다. 보안 사업 역량 강화를 목표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영역에서 기술 강화와 협업을 추진 중인데, 정보기술(IT) 서비스 전반의 보안 수준 강화와 컴플라이언스 지원 범위를 확대 중인 GS ITM과 협력한다.

GS ITM은 차세대 방화벽 등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시큐아이와의 협업을 통해 민간은 물론 공공 시장까지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보안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과 운영, 관제로 이어지는 통합 보안 패키지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보영 GS ITM 대표는 “우리나라 보안 시장을 선도해 온 시큐아이과 협업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보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제안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결합해 공공 분야와 정보 보안 시장에서의 역량을 제고하고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GS ITM은 유통부터 공공까지 폭넓은 영역에 걸쳐 전문 IT 서비스를 제공해온 기업”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큐아이의 우수한 보안 제품과 기술력을 보다 많은 고객에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