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봄맞이 집꾸미기”…오늘의집, 특가행사 ‘오시즌위크’ 진행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오늘의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세일 페스티벌 ‘O! 시즌위크(이하 오시즌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민 집꾸미기 특가 시즌을 테마로 2주간 진행한다. 가전, 가구 뿐 아니라 패브릭, 수납·정리, 생필품, 식품 등 일상생활에 모든 카테고리 10만여개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오시즌위크에선 신학기·봄·이사 시즌을 맞이해 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단독 세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등 국내 대표 브랜드 64곳이 참여했다.

매주 32개 브랜드가 단독 행사를 진행하며 쿠폰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오늘의집 첫 구매 고객은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가능한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0원 득템 드림딜 찬스’ 이벤트는 오시즌위크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인에게 유명 프리미엄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일상의 변화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에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떠올리고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모아 오시즌위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