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더에스엠씨그룹, 자회사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티저 공개

채성오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출연하는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 더에스엠씨그룹]
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출연하는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 [ⓒ 더에스엠씨그룹]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스튜디오시그마'와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합작 웹예능 프로젝트 '슈퍼마켙 소라' 티저(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메인 MC로 초호화 게스트를 초빙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리얼리티 토크쇼를 표방하는 콘텐츠다.

첫 출연자는 국민 MC 신동엽이다. 그는 이소라와 공개 연애 이후 23년 만에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재회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복고적 감성으로 꾸며진 슈퍼마켓을 배경으로 이소라와 첫 게스트 신동엽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본편은 다음달 6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콘텐츠를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더에스엠씨그룹과 콘텐츠를 통해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첫 선을 보이는 콘텐츠"라며 "독보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온 만큼 이를 결합해 광고 산업의 미래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시그마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다양한 웹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CJ ENM 출신 김지욱·임우식 PD가 이끄는 메리고라운드컴퍼니의 경우 다양한 지식재산권(IP) 사업을 추진중이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