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공식 브랜드 캐릭터 ‘DX 크루’ 공개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 ‘후지필름BI DX 크루’를 7일 공개했다.
‘후지필름BI DX 크루’는 키덜트 문화 확산으로 브랜드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행복경험(CHX)’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정체성을 보다 친근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지난해 9월 실시한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임직원들의 공모를 받아 캐릭터별 이름을 최종 결정했다.
‘후지필름BI DX 크루’는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전환(DX)을 지원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후지필름BI의 가치를 담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직급별 캐릭터 4종으로 구성됐다.
DX 솔루션을 상징하는 만능 로봇 ‘디봇’을 중심으로 신입 MZ 사원 후주임 ‘후후’, 팀 내 든든한 기둥이자 DX 전문가 우대리 ‘우지’,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개명까지 한 쭈부장 ‘제이슨’ 등 DX 솔루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서로 협업하는 후지필름BI의 ‘CHX팀’을 형상화했다.
한국후지필름BI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콘텐츠, 굿즈, 이모티콘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케이‧토스‧카카오뱅크, 3분기 중저신용대출 비중 30% 상회
2024-11-22 16: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