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교원 웰스, 추석맞이 행사 진행…얼음정수기 등 렌탈료 면제

옥송이 기자

교원 웰스, 추석맞이 행사 진행. [ⓒ교원웰스]
교원 웰스, 추석맞이 행사 진행. [ⓒ교원웰스]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교원 웰스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교원 웰스의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탈 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탈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얼음정수기 인기 모델인 '아이스원'은 최대 4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을철에 관심이 높아지는 공기청정기도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도 5년 약정 시 최대 4개월간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소음을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를 3배 향상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특가 및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조건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