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 도입

고성현 기자
[ⓒ보가]
[ⓒ보가]

[디지털데일리 고성현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보가는 자사 프리미엄 모델 '보가9'에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보가는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며 자동차 음향기기와 다양한 전자 제품을 개발∙생산해 국내외에 공급하는 기업이다.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고객이 차량 내부 다양한 요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이다. 시트 디자인부터 스티치, 도어 및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디자인, 안전벨트 색상, 실내 손잡이, T존 스타일, 전반적인 실내 트리밍 컬러 등 세부적인 부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회사는 고급차 시장에서 개인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 보가9에 이와 같은 맞춤현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울러 외관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자체 개발한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차량 내부 기능성도 강화했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최신 데스크탑 PC 수준의 성능을 차량 내부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차량 내부의 편의성 또한 크게 향상됐다. 대부분의 차량 기능은 터치 패드를 통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전동 시트 제어, 마사지 기능, 무중력 모드,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이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보가 관계자는 "1:1 인디비주얼 오더 서비스는 고객의 요구를 차량에 반영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뛰어난 품질을 통해 최상의 차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성현 기자
narets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