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한국대표 이정헌)은 지스타2020과 네코제9(넥슨콘텐츠축제·Nexon Contents Festival)를 아우르는 ‘위 딜리버 조이(WE DELIVER JOY)’ 캠페인의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고 캠페인 본편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캠페인 본편 영상은 ‘FIFA온라인4’,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 대표 게임을 연상시키는 장면과 함께 포장박스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다룬다. 넥슨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이다. 넥슨은 깜짝 시크릿 이벤트도 예고했다. 이용자 호응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11월20일 공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엔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와 ▲‘커츠펠’에 대한 소개와 게임 이미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코노스바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전편 스토리를 풀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고품질의 움직이는 일러트스(Live2D) 연출 등이 적용됐다.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개발한 코그(KOG) 개발사의 신작으로 셀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을 가진 3인칭 액션 배틀 장르의 PC온라인게임이다. 세밀한 매칭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수 이용자들 간에 다양한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실력을 겨루는 액션감 넘치는 대전 장르 ‘배틀(PvP) 임무’를 메인 콘텐츠로 한다.
올해 9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 축제 ‘네코제9’ 소식도 살펴볼 수 있다. 네코제9는 11월27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개최하며 캠페인 홈페이지에는 편성표와 함께 네코상점, 방구석 라이브 경매 등 언택트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