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지스타2020] 게임과 케이팝의 결합…캠프(KAMP) 온택트 공연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케이팝(K-POP) 페스티벌 플랫폼업체인 캠프(KAMP, 대표 팀 킴)가 오는 22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22일 밤9시 트위치에서 온택트 공연 ‘디어 투모로우’ 캠페인을 실시한다. 온라인 공연에서 모인 성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디어 투모로우’에는 모모랜드, A.C.E, MCND, 손승연, BVNDIT, 베리굿, T1419, AleXa, Ghost9 등 총 9개팀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지스타TV 내 예능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게임과 케이팝(K-POP)을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로 꾸민다. ▲고라G ▲오로G 프로그램에 슈퍼주니어, 모모랜드, 손승연, 러블리즈, AleXa, 빅톤, 동키즈, T1419, 연우, 이달의소녀 등 K-POP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캠프는 올해 지스타를 시작으로 게임과 e스포츠 시장을 공략한다. 지난 10월 모바일 캐주얼 슈팅 게임 ‘KAMP:FPS’를 글로벌 출시했으며 이를 시작으로 여러 대전게임을 e스포츠와 접목시킬 계획이다.

<부산=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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