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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임 한달 맞은 강신숙 수협은행장, 현장중심 소통경영 나서

이상일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고객의 민원전화를 직접 받고 응대하는 모습.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마포구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고객의 민원전화를 직접 받고 응대하는 모습.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지난 14일, 강신숙 은행장이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수협은행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을 겸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강 행장은 24시간 고객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직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 패딩점퍼를 선물했다.

한편, 강 행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의 민원전화를 직접 받아 응대하기도 했다.

이날 고객지원센터 현장경영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화상담과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면서 고객 최접점인 고객지원센터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신숙 은행장은 고객지원센터에 이어 마포금융센터도 방문해 올 한해 경영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영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같은 날 오후, 서울시 송파구 소재 해양환경공단을 찾은 강 행장은 한기준 이사장과 간담회를 갖고 해양폐기물 저감 및 해양환경보전, 관련 금융지원방안 등에 대한 깊이있는 의견을 주고 받았다.

강 행장은 이같은 행보에 대해 “미래 변화의 구체적 청사진 제시를 위해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마인드로 현장중심 소통경영에 속도감을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대한민국 대표 해양수산 전문은행으로서 가치 실현을 위해 해양수산 유관기관을 비롯한 고객사 방문을 확대하고, 유기적 협력체계를 강화해 상생‧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일
2401@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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