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슈퍼캣, 채용 연계 교육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모집…오는 29일 마감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슈퍼캣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인재 발굴에 나선다.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 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SDA는 아트 직군 우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슈퍼캣이 직접 운영하는 실무 교육이다. 체계적인 게임 도트 아트 실습, 현업 도트 아티스트로 구성된 강사진 기반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총 12주 교육 과정으로 구성된 SDA는 ▲디자인 기초 ▲컬러 기초 및 색 구성 ▲애니메이션 기초 및 활용 ▲재질과 질감 등 이론 기초 및 심화 과정과 실무 기반 실습 작업, 피드백 중심 멘토링 단계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오는 29일까지 자유 양식 개인 작업물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SDA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 평가 및 개별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6기 교육은 다음달 19일부터 오는 9월8일까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슈퍼캣 본사에서 진행된다.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학습 공간 개방 및 장비 지원, 사내 카페 및 편의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슈퍼캣은 우수한 성적을 보인 SDA 수료생을 대상으로 정규 채용 기회도 제공한다. 현재까지 기수별 평균 70% 이상 인원이 슈퍼캣과 자회사, 관계사 소속으로 채용 전환됐으며, ‘바람의 나라:연’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젝트G’ 등 다양한 프로젝트 아트 직군에서 게임 개발에 참여 중이다.

박진우 슈퍼캣 애니메이션 파트장은 “높은 잠재력과 열정을 가진 수료생이 좋은 도트 아트 인재로 성장해 준 덕분에 SDA가 6기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며 “도트 장인, 도트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슈퍼캣의 아트 스타일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