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MS는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의 약자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수립한 정보 보호 관리 절차와 체계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ISMS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16개) ▲정보보호 대책 요구사항(64개) 등 총 80개 인증 기준과 234개 세부 점검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ISMS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해킹 및 개인정보 유출 사고 발생 시 신속 대응이 가능한 기업으로 평가된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서비스와 비즈플레이 홈페이지에 대한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비즈플레이는 안전한 보안 환경 속에서 사용자 경험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최근 지능화·고도화되고 있는 각종 보안 위협에 안정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정보 보호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 출장, 복지카드, 식권 등 기업의 지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혁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용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2500여 중견·대기업과 3만여 중소기업이 비즈플레이를 통해 비용관리 혁신을 이루고 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