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플래티어, 아틀라시안 고객 초청 행사 개최

이종현 기자
플래티어가 아틀라시안과 함께 진행한 '2024 디지털 전환 전략' 고객 초청 행사 모습 ⓒ플래티어
플래티어가 아틀라시안과 함께 진행한 '2024 디지털 전환 전략' 고객 초청 행사 모습 ⓒ플래티어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기업 플래티어가 아틀라시안의 국내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플래티어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아틀라시안과 손잡고 ‘2024 디지털 전환 전략’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틀라시안은 2002년 설립된 애자일(Agile) 방식의 협업 도구 전문 기업이다. 지라 소프트웨어, 지라 서비스 매니지먼트, 컨플루언스, 트렐로 등 15개 이상 대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플래티어는 아틀라시안과 최신 디지털 전환(DT) 기술과 트렌드에 대해 살펴보는 자리를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양사 관계자와 SK C&C, SK텔레콤 등 SK그룹 계열사의 IT 전략 담당자 약 40명이 참석했다. 협업툴의 실질적 생산성 향상 사례, JSM의 최신 기술과 ESM의 동향, DT에 필수적인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등 아젠다 발표와 아틀라시안 인텔리전스 시연 세션들이 진행됐다.

이상훈 플래티어 대표는 “디지털 전환 시대의 국내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틀라시안과 함께 협업 환경 확산에 노력하고 이번 행사와 같이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래티어는 아틀라시안의 플래티넘 파트너다. 아틀라시안의 대표 솔루션인 지라와 컨플루언스 등을 활용해 개발자들을 위한 개발운영(DevOps, 데브옵스)와 기업을 위한 협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네이버, 엔씨소프트 등 주요 대기업의 아틀라시안 솔루션 도입에 참여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