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감성 숙소서 체험

옥송이 기자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설치된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 [ⓒ청호나이스]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설치된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 [ⓒ청호나이스]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청호나이스가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최근 단순 체험형 공간에서 벗어나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떠오르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소비자가 여행지 휴식 공간에서 자사 제품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다. 오픈세서미와 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6월 출시한 얼음정수기 신제품으로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에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등의 뛰어난 제빙력을 갖췄다.

한편, 스테이폴리오 제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내달 12일까지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용 링크를 통해 제품구매 시 렌탈료 최대 6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10월 31일까지 제휴된 숙소에 숙박 후 SNS채널에 청호나이스 제품 사용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최대 3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또는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 속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숙소에 비치된 '아이스트리 플리'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