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CJ제일제당과 돌봄 공백 아동 지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네이버가 돌봄 공백 아동∙청소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CJ제일제당과 함께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자사 네이버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에서 오는 3월15일까지 약 두달 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네이버와 CJ제일제당이 기획한 ‘나눔햇반 3종’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캠페인 종료 후엔 네이버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이 총 1억원 상당 기부금과 햇반 제품을 돌봄 공백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이용자들은 캠페인 페이지 내 기부 액션이나 응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지급받은 해피빈 콩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본 캠페인 페이지는 기업의 나눔 및 공익 활동을 소개하는 해피빈 굿액션 탭 및 나눔햇반 택배 박스의 QR 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태은 네이버쇼핑 책임리더는 “사회의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네이버와 해피빈, CJ제일제당, CJ나눔재단과 함께 관련 상품과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기업과 이용자들의 공익 참여를 독려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할 활동을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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