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안랩, 팔로알토네트웍스와 파트너십 계약

이민형 기자
- 팔로알토의 차세대방화벽 PA 시리즈 국내 공급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안랩(www.ahnlab.com 대표 김홍선)은 팔로알토네트웍스 (www.paloaltonetworks.com)와 엔터프라이즈 플래티넘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기업 보안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안랩은 이번 파트너을 통해 팔로알토네트웍스의 차세대방화벽인 PA시리즈 전 제품을 기업 고객에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보안관제 사업과 연계를 통해 기업 보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로써 안랩은 국내 기업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보안 기능과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양사 간 협력을 발전시켜 해외 진출 기반도 다진다는 계획이다.
 
팔로알토네트웍스의 ‘PA 시리즈’는 애플리케이션 인식과 사용자별 인식, 실시간 콘텐츠 인식, 손쉬운 정책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런 기능을 바탕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나 P2P등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을 제공한다.
 
김홍선 안랩 대표는 “최근 인텔, 세이프넷 등 세계적인 보안기업과 협력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는 국제 보안 컨퍼런스 참가와 글로벌 인증 획득, 지속적 마케팅 등으로 글로벌 보안 기업들이 안랩의 기술을 인정한 결과”라며 “이번에 팔로알토네트웍스와 유통 개념이 아닌 새로운 보안 가치를 창출하는 형태의 파트너 협력을 맺어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보안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이민형 기자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