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포스페이스랩-비즈플레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위한 ‘bzp 선물하기’ 선봬

이종현 기자
ⓒ포스페이스랩
ⓒ포스페이스랩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포스페이스랩과 비즈플레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위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포스페이스랩은 비즈플레이와 ‘bzp 선물하기’ 서비스와 관련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포스페이스랩은 SaaS형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솔루션 ‘데이터퓨레’를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퓨레는 ▲매출관리 ▲광고효율분석 ▲리뷰관리 등을 분석한 데이터 보고서 ‘리포트퓨레’를 중심으로 ‘매장관리자’, ‘제휴솔루션 스토어’ 등 경영관리 서비스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들에게 제공 중이다.

비즈플레이는 법적 효력이 있는 전자증빙 기반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zp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선물 및 경품 지급시 활용할 수 있는 대량구매 서비스로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포스페이스랩의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bzp 선물하기 서비스의 영업 활동을 공동 전개할 예정이다. 또 이 과정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양사간 파트너십을 강화해 성공적인 서비스 모델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승영욱 포스페이스랩 대표는 “비즈플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역량과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사업적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